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예지 복귀작 드라마 "이브" 작품소개/등장인물/인물관계도
    드라마 이야기 2022. 5. 20. 20:06

    드라마 "이브" 서예지 복귀작 작품소개/등장인물/인물관계도

     

    "이브" 작품소개

    2022년 6월 1일부터 tvN에서 2년만의 서예지의 복귀작인 드라마 "이브" 방영하게됩니다. 총 16부작으로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나오는데요.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등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특히 서예지는 사생활 이슈가 있긴했지만 그냥 묻히기에는 아쉬운 목소리와 연기력이었는데 이렇게 복귀한다니 드라마 애청자 입장에서는 꽤 반갑더라구요. 작품소개를 보는데 정말 간결하지만 자극적이더라구요. 13년동안 복수를 준비하는 여자 이야기라 충분히 제 호기심을 자극할만했어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

    사랑과 배신, 음모와 복수가 담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가진 아름다운 것들을 상기하게 하고, 인생이 슬픔과 고통을 딛고 나아가는 아름다운 것임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이브" 등장인물

     

    이라엘/김선빈 (서예지) 28세

    행복한 가정에서 천재였던 개발자 아버지와 예쁜 어머니와 살고 있었지만 어린나이에 모든걸 잃어버리고 지옥같은 세상을 살아가다 사라집니다. 13년후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나타나 사건을 보이는 인물인데요. 평범한 회사원의 아내이자 자녀를 키우는 어머니였고 모두가 반할만한 아름다운 외모로 모두의 호감을 살 만한 완벽한 삶을 살고 있지만 이 모든것은 그녀의 복수를 위한 철저한 계획일 뿐 입니다. 그녀가 꾸며간 모든 것으로 대한민국 상류층이 스며들어가고 복수를 시작하게 됩니다.

     

    강윤겸(박병은) 41세

    강윤겸은 일 중독자이자 재계 1위 그룹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대한민국 여자들이 원하는 신랑감 1위이고 경영자로서도 크게 주목받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속마음을 절대 드러내지않고 모든것을 인내하고 적절한 때를 기다리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뛰어난 전략가이자 야망이 넘치는 강윤겸은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나쁜 것이라도 서슴치 않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처음보게 된 배우인데요. 목소리나 연기하는 느낌이 김주혁배우를 생각나게해요. 쾌활한 이미지만 봤었는데 이번에는 야망있는 드라마 주인공이자 복수의 대상으로 나오는 인물이라 또 다른 연기가 기대되네요.

     

     

    한소라(유선) 45세
    대한민국 최고의 그룹 안주인이자 최고의 권력자의 외동딸인 한소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셀럽이자 미스코리아, 미스유니버스, 모델 등 모든것을 이루며 살아갑니다. 최고의 권력자인 아버지 한판로에게 졸라 강윤겸과 결혼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가장 가까운 친구였던 이라엘(서예지)에게 가장 갖고싶었던 남편 강윤겸을 빼앗기게 됩니다.

    한소라(유선)이 남편을 빼앗기고 친했던 이라엘(서예지)를 어떻게 괴롭힐지 궁금하네요. 

     

     

    서은평(이상엽) 38세

    보육원 출신이지만 똑똑한 머리로 인권변호사로 성장하게 됩니다. 하지만 죄없는 가족이 짓밟히는 것을 보면서 권력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어린시절 강한 인상을 주었던 이라엘(서예지)를 잊지 못하고 성인이 되어서 만나게 되는데요. 짝사랑하는 이라엘(서예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식스센스로 너무 자주 만났던 배우를 이런 진지한 드라마에서 보자니 조금 어색하네요.

     
    더 자세한 인물 소개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이브" 인물관계도

     

    http://program.tving.com/tvn/eve/9/Contents/Html

    인물관계도만 보고 줄거리를 예상해보자면 이라엘(서예지)의 집안이 강윤겸(박병은)의 아버지인 강본근에 의해 망하고 오랜시간 복수를 계획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라엘(서예지)의 집안이 망하는 모습을 서은평(이상엽)이 모두 지켜봤을테구요. 이라엘(서예지)가 LY그룹 부장인 장진욱에게 접근한 것도 결국 강윤겸에게 복수하기 위한 과정으로 보이네요.

    그런 이라엘(서예지)가 복수를위해 강윤겸(박병은)을 유혹하고 다시 복수를 해가는 과정이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 아닐까 싶어요.

    "이브"는 장르뿐만 아니라 작품 소개, 배우까지 하나하나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